투자성향정보확인서(투자성향을 분석하여 적합한 상품을 추천합니다.) 인터넷뱅킹 GUIDE(뱅킹에 대해 궁금하세요? 업무별로 안내해 드립니다) 인터넷뱅킹 FAQ(고객님의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 드립니다) 업무시간(평일 09:00 ~ 18:00 [금융사기 피해신고 24시간]) 고객문의(1544-8333) - 고객센터(조회/상담) 0번
인터넷뱅킹 > 개인고객 > 고객정보관리 > 보안서비스 > 입금계좌지정 서비스 > 서비스 안내

입금계좌지정 서비스 안내

현재시간 : 2019년 10월 15일 18시 58분 38초

입금계좌지정 서비스 안내 -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입금계좌지정 서비스에 관한 안내입니다.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참고해주세요.

입금계좌지정 서비스는 최근 피싱/파밍 사이트나 보이스 피싱등의 전자금융 사기를 예방하기 위한 서비스로 많은 이용바랍니다.

입금계좌지정 서비스란?

  • 피싱 및 파밍 등 전자금융 사기 예방을 위해, 고객이 사전에 지정한 계좌에 대해서는 정상적인 이체가 가능하고, 미지정계좌에는 별도의 한도 내에서만 이체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.

서비스 대상고객

  • 증금와이드예수금(수시입출식)을 보유한 개인고객 중 입금계좌지정 서비스 신청자

서비스 내용

    - 대상거래 : 인터넷뱅킹 및 ARS를 통한 예수금 이체
    - 이체한도
          ① 지정계좌 : 기존 이체한도 내에서 이체 가능
          ② 미지정계좌 : 100만원 한도 내에서 신청자가 직접 이체한도 설정
            ※ 이체한도는 1일 누적 이체금액으로 계산하며, 인터넷뱅킹과 ARS에 각각 별도로 적용
            ※ 당사의 본인명의 예수금 계좌는 지정하지 않아도 지정계좌로 취급

서비스 신청절차

    - 신청방법 : 창구신청 또는 인터넷뱅킹 신청
        ※ 인터넷뱅킹 신청 시 본인인증(SMS 또는 2채널) 필요하며, 처리결과를 SMS로 통지해 드립니다.
    - 신청항목 : 서비스 신청/해지, 지정계좌 등록/삭제, 미지정계좌 이체한도 설정/변경 등
서비스 신청하기